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출연진, 줄거리, 결말

악마판사 드라마 출연진 등장인물 캐스팅 공개!

악마판사 등장인물 출연진 캐스팅 드라마 줄거리 공개! 

 

최근 코로나가 때문인지 요즘 재미있고 좋은 드라마들이 많이 나와있다. 그 중에 스위트홈, 불새2020, 펜트하우스, 철인왕후, 날아라개천용 그 외 진짜 볼만한 드라마가 있어서 덕분에 집콕을 해도 심심하지 않을 것 같다.

 

대신 코로나 상황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연예인들이 연기하느라 고생이 많은 것 같다. 그래서 간혹 운좋지 않게 코로나를 걸린 연예인들도 계시고 있고해서 마음이 편치 않았다.

 

아무튼 이번 곧 예정될 tvN 새드라마 악마판사가 방영이 되는데 모두 정리해서 출연진 등장인물을 공개하고자 한다.


 악마판사 출연진 및 등장인물 

지성 (강요한 역)

강요한 역으로 재판장을 맡는다. 이 캐릭터는 악을 처절하게 응징한다고 한다. 배석판사랑 서로 어떤 관계인지와 파괴하려는 두 사람이 나중에 예상치 못한 결과를 나온다고 한다.

 

 

이 배우는 악마판사가 나온다고 했을때에는 무척 기대감이 크고 있다. 이보영이 드라마로 출연하다가 나중에 지성이 출연하는 것을 보면 육아터치를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아무튼 한때 좋아했던 배우여서 무척 보고 싶었는데 정말 잘됐다고 생각한다. 예전에 킬미힐미 드라마에서 귀염뽕짝으로 잘 보여주었던 캐릭터를 기억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악마판사에서는 엄한 얼굴으로 표정이 나타날 것 같다.

 

 

그리고 김민정이 함께 호흡을 맞춘다고하니 어떤 관계를 보여줄지 무척 기대가 된다. 이 캐릭터는 숨겨진 진짜 모습이 숨어있다고 한다. 

 

얼굴을 보니까 육아때문인지 수척해진 것 같아서 가까이 있다면 유명하다는 에스더 비타민을 사다드리고 싶을 정도다.


박규영 (윤수현 역)

윤수현 역은 경찰대에 나온 광수대 에이스인 형사로 가온에게 짝사랑을 하고 있다. 시원시원 미모에다 짝사랑을 포기할 줄 모르는 끈질긴 여성이지만 가온이는 그녀의 매력을 모른다.

 

 

스위트홈 때부터 관심있게 보던 배우였다. 이 배우는 스위트홈을 끝나자마자 악마판사 드라마에도 맡는다고 하니 역시 인기가 남다른 것 같다. 

 

게다가 인스타까지 팔로워를 치솟을 정도면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하다. 솔직히 이 미모정도면 정말 흔하지 않은 미모를 가지고 있는데다 특히 눈매가 너무 이쁘다.

 

 

내가 좋아하는 배우와 관심을 보던 배우가 여기서 드라마를 나온다고하니 정말 앞으로 이 드라마가 무척 기대가 될 것이라 예상한다. 

 

그래도 이 외모를 계속 보고 있으면 왠지 내가 코스트코 센트룸을 충분하게 많이 먹는 기분이 날 정도로 상콤한 매력이 있다.


 

김민정 (정선아 역)

정선아 역으로 사회적 책임 재단 상임이사 역할을 맡는다. 그녀는 주요 인사들과 얽혀 있는 인물로 화려한 외모, 영민한 두뇌와 타고난 매력을 무기로 삼는다. 특히 지성을 압박하는 인물이다.

 

 

이 캐릭터는 강요한의 숙적으로 연기할 예정인데다 지성과 뉴히트로 함께 호흡한지 12년만에 다시 재회했다고하니 더욱더 기대가 크다. 

 

뉴하트에서 서로 부족함을 채워주던 동료였던 내용이었고, 이제는 악마판사로 서로 숙적이 되는 내용으로 이미 뉴하트에 보신 분들이 색다르게 느껴지실 것 같다.

 

 

이 배우를 맡는다고 했을 때는 기대감이 컸다. 오랜만에 보는 배우라 그동안 궁금했었는데 이번 올해에 방영된다고 하니 귀염성이 있는 외모와 섹시미를 갖추고 있어서 시청자들에게 행복감을 선사해줄 것 같다. 

 

생각해보니까 얼핏 박보영 외모랑 비슷한 느낌이 난다. 박보영 외모를 보면 피로 비타민을 먹는 기분이 나는데 역시 이 배우도 비슷한 느낌을 가져서 드라마가 기대가 될 것 같다.


 

박진영 (김가온 역)

김가온 역으로 배석 판사를 맡는다. 이 캐릭터는 자세한 정보가 없어서 지성에게 적인지 아군인지 알 수 없는 상황이다. 

다만 어린 배우라서 그런지 판사를 맡고 있다는 자체가 신선하게 느껴질 것 같다. 

 

 

솔직히 처음에 악마판사가 박진영을 맡는다고 했을 때는 그 가수가 맡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동명이인이었다. 순간 깜짝 놀랐다. 가수인데 연기를 맡는다고하니 상상이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어쨌든 예상외로 젊은 배우가 맡는다고하니 앞으로 어떤 연기를 펼칠지가 무척 기대가 된다.

 

 

이 배우는 현재로서는 확정이 된 것이 아니기에 검토중이라고 밝혔다. 어쨋든 이 배우를 확정하게 된다면 여심들이 많이 생길것이라 예상이 된다.


 악마판사 제작의도 및 정보 

드라마 악마판사는 법정을 리얼리티 쇼를 만들고 악을 처절하게 응징하는 내용과 재판장을 둘러싼 정체를 궁금해하는 배석판사의 집요한 추척극으로 만들어진다고 한다.

 

이 드라마는 문유석 작가가 실제 판사로 일했던 경험으로 만들어진 내용이라고 한다. 한때 2018년에 JTBC 미스 함무라비 원작자이기도 했다. 

 

작년 중순때부터 이 드라마를 올해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제대로 제작을 하고 있을지 무척 알 수 없는 상황이지만 꼭 조금 더 빨리 공개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올해 재미있고 볼만한 드라마들도 있으니 저희 집에서도 네스프레소 u로 카푸치노나 에스프레소를 내리면서 즐겁게 시청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