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출연진, 줄거리, 결말

오케이 광자매가 오!삼광빌라의 후속으로 출연진 팩트정리

 오케이 광자매 기본정보 

방송채널 : KBS2 

장르 : 드라마, 가족, 미스터라, 멜로, 코믹, 스릴러

방송기간 : 2021.3.13

방송시간 : 매주 주말 오후 7시55분

몇부작 : 50부작

제작사 : 초록뱀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 

출연진 :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김경남, 윤주상, 이보희, 이병준, 최대철, 설정환, 김혜선, 하재숙, 주석태

연출 : 이진서

극본 : 문영남

줄거리 : 

부모의 이혼소송 중으로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과 가족 모두가 살인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하고 스릴러가 있으면서도 코믹이 있는 드라마이다. 

 


 오케이 광자매 출연진 및 등장인물 관계도 정보 

홍은희(이광남 역)

이철수의 첫째 딸로, 이기적이면서도 자존심이 강하다. 엄마의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자라왔지만 엄마를 마음이 아프게한 아버지에 대해 반감을 갖고 있다.

 

 

경이로운 소문에 출연중인 남편 유준상의 아내이다. 남편이 먼저 출연하고 이후 아내도 출연을 하니 그저 신기하다. 오랜만에 웃음이 예뻤던 배우를 다시 보게 되서 좋다. 

 

이번 오케이 광자매의 배역이 큰 딸인데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드라마에서는 자기 주장이 강하고 고집을 굴복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줄 것 같다. 


전혜빈(이광식 역)

이철수의 둘째 딸로, 공무원 답게 똑똑하고 정의로운 성격을 지닌다. 그러나 부모님부터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자란 광식은 가장 큰 잘못으로 하게 되지만 나중에야 만회한다. 그런 면에 있으면서도 지혜롭고 배려심이 깊다.

 

 

꾸준히 연기를 활동하고 있는 배우로 예전에 비해 이미지가 많이 좋아졌고, 연기력도 많이 늘었을 만큼 인지도가 있는 배우이다.

 

너무 예쁜 배우 전혜빈이 이번 드라마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궁금하다. 그리고 둘째 딸 역할로 한다고하니 배역이 정말 어울리는 느낌이다. 


 

고원희(이광태 역)

이철수의 셋째 딸로, 단순 유쾌하고 터프한 성격인 도합 11단의 유단자이다. 그러나 한번도 취직한 적없이 아르바이트생 신분으로 인생을 살면서 비혼에 욜로, 소확행 등 유행하는 것들을 모두 쟁취해야 행복감이 느껴진다.

 

 

이 배우는 처음보는 배우인데 의외로 10년전부터 영화에 드라마까지 오랫동안 배우 생활을 했다고 한다. 주로 드라마가 많이 출연하는 듯하다. 

 

이번 오케이 광자매 드라마를 통해 셋째 딸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막내 딸이라면 귀염성이 있고 발랄한 이미지로 보여줄 것 같다.


윤주상 (이철수 역)

세 자매의 아버지로, 오봉자의 남편이며 탱자의 형부이다. 딸부자를 갖고 있지만 종갓집 종손으로 태어난 탓에 도덕적이고 윤리적으로 따지는 괴팍한 성격으로 세자매들과 갈등이 풀리지 않는다.

 

 

이 배우는 드라마에 나온다는 것이 참 오랜만에 뵙는 것 같다. 왠지 10년전에도 같은 외모였던 것 같은데 확 바꾼 느낌도 없이 천천히 곱게 늙으시는 듯하다. 왠지 남자 필수 영양제로 꼭 챙겨 드시는 것 같다! 

 

이번 세 자매들과 갈등이 빚어지는 인물인데, 이 분 얼굴을 보면 인상이 후하게 좋아보이는데 오케이 광자매 드라마에서는 괴팍한 모습을 보여준다고하니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이보희 (오봉자 역)

세 자매의 어머니이자 탱자의 언니이다. 어렵게 돈을 모아서 원룸 건물을 소유하게 된 흔치 않은 건물주이다.

 

 

늘 드라마에 빠짐 없는 것 같은 항상 등장하는 배우인 듯하다. 

 

세 자매의 엄마로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는데 매회마다 계속 나올지는 알 수가 없다. 곧 보면 알게 될 것 같다.


김혜선 (오탱자 역)

세 자매의 이모이자 철수의 처제이고 봉자의 여동생이다. 늘 형부인 이철수와 티격태격을 하면서도 나이를 따지지 않고 시원한 사이다 발언을 날리기로 유명하다. 

 

 

역시 인지도가 있는 배우로 맡는 듯하다. 봉자의 동생 배역에 답게 발랄한 이미지를 주는 느낌이 있다. 역시 패션 비즈나 레이스 치마, 여자 옷 스타일이 잘 입으시는 듯하다.

 

그런데 오케이 광자매에서 형부와 처제의 관계 사이가 매우 궁금해지는 내용이다. 


최대철 (배변호 역)

늘 마음속으로 아이를 원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이광남에게 사랑하고 원하는대로 다 들어주는 잘나가는 변호사이다.

 

 

우와 이분이 오랜만에 뵙게 되다니 너무 좋다! 이 분은 위장 영양제를 꾸준히 드신다고 하시는데 잘 건강하신지 모르겠다.

 

이 분은 남성 패션 스타일 종류들이 다양하게 잘 입으시는 배우인 걸로 유명하다.


김경남(한예슬 역)

기타와 노래에 굿, 유쾌한 유머, 남성적인 매력에 넘치는 섬세하고 감성적인 마음을 지닌다. 그래서 어려서부터 록가수의 꿈을 꾸고 학교도 때려치우고 상경했지만 생고생하기 시작한다.

 

 

오호 귀염성이 있게 생겼다! 이름이 왜 그렇게 만들었는지 모르겠으나 광자매들과 어떤 관련인지 궁금하다!


설정환 (허기진 역)

허풍진의 동생으로, 현란한 임기응변으로 여자를 울릴 정도로 연애기술을 가졌지만 광태에게 이길 수가 없다.

 

 

어라? 같은 사진인데 느낌이 다른 듯하다.  왠지 오케이 광자매 드라마에 매력을 보여줄 듯하다.

 


이병준 (한돌세역)

한예슬의 아버지이나 머슴 아들로 태어났다. 주인집 아들인 이철수와 브로맨스 케미를 선사해주고 있다. 

 

 

이분 진짜 재미있게 연기를 하셔서 이번 드라마에도 분위기 메이커로 역할을 해줄 것 같다. 이 분을 보고 있으면 왠지 비타민 d피로를 주는 느낌이다. 


박인환 (배00 역)

이광남의 시아버지이다.

 

 

아.. 이분 진짜 오랜만에 본다. 어쩜 저리 10년전에도 지금이나 여전히 같은 열굴이다. 정말 동안인 듯하다.



하재숙 (신마리아 역)
포근하고 수려한 외모를 가진 배변호사의 단골 식당 주인이다.

 

 

이분이 얼마전 오케이 광자매에 캐스팅이 된 것으로 화제가 되었다. 얼마전 올바른 것이면서도 건강하게 효과가 빠른 다이어트로 했다고 한다.

 

식당주인이라고하면 왠지 언니를 보면 꽁꽁 숨겨두었던 이야기를 하고 싶어지는 느낌이 들 것 같다. 


천이슬 (이태리 역)
화려하고 찬란한 삶을 꿈꾸었던 가수 지망생 출신이다.

 

 

예쁜 외모에다 가수의 꿈이라고하면 한예슬이랑 관련이 있는 것 같다. 오오~ 왼쪽 사진을 보면 뷰티 포인트로 눈매가 매력있게 잘 화장하는 듯하다.


주석태 (허풍진 역)
허기진의 형이자 건물주가 되기를 꿈’구며 온갖 방법을 동원하는 인물이다.

 

 

이분은 이정재 느낌이 나는 외모인 듯하다. 진짜 순간 그 배우인 줄 알았다! 중후한 외모에 진짜 매력이신 듯하다! 역시 무쌍 메이크업으로 하셔도 진짜 미남이시네!

 


 

 

 오! 삼광빌라의 후속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는 오삼광빌라의 후속 드라마로 올해 3월쯤에 첫 방영이 된다. 특이한 점이 살인 용의자에 대해 주로 다루는 내용인데 어떤 분위기를 이끌어갈 것인지를 주목이 된다. 

 

그리고 요즘 넷플릭스 드라마에서 강렬하게 액션이나 호러, 스릴러, 사극 코믹 같은 분위기를 이끌어 가고 있는데, 이번 드라마는 문영남 작가의 작품으로 왜그래 풍상씨에 최고 시청률 22.7%에다 왕가네 식구들 48.3%로 히트작으로 기록했기 때문에 기대가 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