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출연진, 줄거리, 결말

넷플릭스 뤼팽 시즌2예고와 결말후기 팩트

 뤼팽 출연진 및 등장인물 

 

개봉 : 2021.01. 08

장르 : TV 드라마, 범죄, 코미디, 액션

등급 : 15세이상

국가 : 프랑스

시즌 :  시즌1

출연진 : 오마르 시, 루디빈 사니에, 클로틸드 엠, 니콜 가르시아, 에르베 피에르, 수피안 게라브, 앙투안 고이, 파르가스 아산데, 뱅상 롱데즈, 시린 부텔라

제작 : 조지케이

줄거리 : 

 

뤼팽이 부활할 시간이 왔다. 25년전 아버지를 억울한 죽음으로 몰아넣은 프랑스 최고의 재벌 가문. 그들에게 정의의 철퇴를 내리려 청년 아산은 오랫동안 동경했던 영웅으로 다시 태어난다. 수많은 이의 마음을 훔쳤던 그 괴도 신사로.


 

 

 

 

 

 

뤼팽 출연진, 등장인물 관계도 및 줄거리

오마르 시 (아산 디옵/ 뤼팽  역)

프랑스의 배우로 뜨하쁘에 19878년 1월 20일생으로 출생했다. 현재 나이기준은 만42세이다. 그는 이미 결혼한 유부남으로 자녀 3명까지 있다. 

 

조금 있으면 개봉될 쥬라기 월드3에 출연했다고 한다.  

 

 

아산 디옵 역은 어린시절부터 아버지가 억울하게 잡혀가는 모습을 보고 어린 마음에 충격을 받는다.

 

아버지의 억울한 죽음을 풀기 위해서 아버지가 남겨주신 책을 애정있게 읽으면서 책 주인공의 행동을 닮아가며 치밀한 범죄로 해결을 풀어나가고 있다. 

 

 

아산이가 청소부 등장으로 흥미롭게 보고 있었는데 벌써 1화가 끝나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봤었다.

 

영화인 줄 알았는데 드라마여서 몇부작도 얼마안되는지라 아쉬웠다.

 

그리고 이분의 매력이 원래 가난한 설정인데 뤼팽의 행동을 닮는 모습으로 젠틀하고 위트있게 다재다능하게 해내가는 모습이 재미있고 매력이 있어 보였다. 

 

이 분이 남자 패션 종류를 어떤거 입어도 잘 어울리신 듯하다.


클로틸드 엠 (쥘리에트 역)

프랑스 배우로 트루아에서 1979년 7월 30일생인 만 41세이다. 아직 미혼이며 연인이 있다.

 

프랑스에서 알아주는 인지도가 있는 배우로 영화 중에 평범인 연인들, 러브송 외 20여개이상 출연하였다고 한다. 

 

 

쥘리에트 역으로 어린 시절에 아산과 악감정이 없었지만 지금 어른이 되어도 여전히 악감정을 갖지 않는다. 다만 목걸이의 정체에 대해서 자세히 모르고 있다.

 

그래서 자신의 아버지에게 목걸이에 대해서 캐묻으려하지만 이를 분노하여 그 비밀을 딸에게 밝혀주지 않는다.

 

 

이 분은 결혼한 줄 알았는데 아직도 미혼이여서 왠지 독선주의자 느낌이 나긴하다. 색조 메이크업이 심하게 차이가 난 듯하다.

 

쥘리에트 역으로 아산에게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 아버지 쪽인지 아산쪽인지 내용이 흥미롭다. 


 

에르베 피에르 (캐릭터 역)

프랑스 배우로 레 팡에서 1955년 4월 22일생으로 현재 나이 65세이다. 

 

이미 결혼하셨고, 지금은 인지도가 높은 배우로 영화 및 드라마 총 35개이상 출연을 하기도 했다. 

 

 

쥘리에트의 아버지로 목걸이 정체에 대해 악용의 수단으로 회사 거금의 돈을 마련하려고한 목적이 있다. 

 

자신의 아내와 딸에게까지 목걸이의 비밀을 밝히려하지 않고 혼자만 가려한다. 

 

 

사진을 보면 정말 인상이 후하게 보이는데 드라마에서 보는 느낌이 다르다. 남자 모공 화장품을 쓰셨는지 얼굴이 탱탱해보인다.

 

설정된 캐릭터여서 그런지 느낌이 날 정도로 연기가 대단한 배우인 듯하다. 


 

 

뤼팽 후기평 및 결말

 

백작 부부의 가장 아끼는 보물인 마르 앙트와네트의 목걸이에 대해 사기극을 벌이면서 이를 응징하기 위한 아산 디옵이 셜록 홈즈처럼 뤼팽 변신을 해서 탐정해가며 맞서가며 싸우는 내용이다. 

 

특히 흑인으로 괴도 루팽 속의 인물 처럼 21세기에 맞게 인공지능(AI)기기나 드론을 활용해서 첨단기술로 자유자재로 다루는 모습을 보면서 예상치 못한 전개에 따라 흥미로웠다. 

 

배우들이 모두 프랑스 배우인데다 프랑스 드라마를 처음 보는 거라 굳이 할리우드가 아니라도 꽤 재미있게 볼 만하게 잘 만들어졌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직접 가본 적이 없고 늘 궁금해했던 프랑스의 도시 모습을 간접적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다.

 

이번 뤼팽이 5회로 시즌1이 끝났지만 향후 시즌2에도 곧 4월쯤 개봉이 될 예정이라고하니 기다려볼 만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