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파헤쳐보기

김완선 나이와 독신 이유

얼마전 방송된 히든상어에 나왔었는데요. 방송에 종종 자주 나오는 것 같습니다. 

 

 

시대에 초월하는 댄싱디바라 불리는 가수 김완선

한국의 마돈나라 불리는 매력적인 가수로 김완선나이에 대해 궁금하실 거예요.

1969년생 현재 52살입니다. 

 

 

 

 

 

의외로 믿기지 않은 김완선 나이인데다 외모가 어려보이는데요. 어쩜 저렇게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예쁜 미모를 가지고 계시네요. 독신의 힘인지 모르겠지만, 꾸준히 관리를 잘하고 음악도 좋아하고 즐기는 인생을 살아서 그런지 느껴지네요. 

 

 

 

1987년 어린 김완선나이인 17세로 국내 1호 댄스가수로 데뷔한 그녀, 그 당시에 김완선이 뇌쇄적인 눈빛을 가지고 있어서 김완선 나이는 아닐거라고 소문이 돌았을 정도로 흔하지 않은 눈매였다고해요.

 

이 사진을 보면 진짜 흔하지 않은 외모이네요. 그만큼 남성팬들에게 끌어당기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김완선을 스타로 만들어준 이모가 있었는데 그 당시에 힘들었던 시간을 보냈다고 해요.

 

현재는 이모가 돌아가셨었죠. 이모 한백희씨는 김완선을 대스타를 만들기 위해 1993년때 홍콩무대로 출연하기 위해서 일부러 은퇴선언 계획을 세웠다고 하네요. 

 

 

 

 

그만큼 서로의 의견충돌이 있었을 거고 자신의 친척 이모이라 그저 따를 수 밖에 없었던 힘든 심정이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더욱더 충격스러웠던게 가수활동하는 13년동안 단 한번도 돈을 받은 적없이 거짓으로 은퇴선언해야하는 너무나 괴로워서 울었다고합니다. 이 내용으로 짐작만해도 충분히 괴로웠을거라는 느낌이 전해져오네요.  

 

지금은 마음을 편하게 지내고 있어서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김완선은 1986년 정규앨범 "지난이야기, 오늘밤"을 시작하고 이후 지금까지 쭉 여전히 활동하는 명불허전 가수입니다. 그녀는 현란한 춤과 퍼포먼스와 화려한 의상 등으로 독보적인 존재를 사로 잡았습니다.

현재까지 여러 음악들을 내놓을 김완선팬들이 지지한 덕분이겠죠.

 

김완선은 현재로의 삶이 좋아서 독신으로 살아가는것일 수도 있겠지요. 

 

예전엔 홍콩활동한 이상한 소문설이 나돌아서 결혼설과 임신설에 대한 이야기였죠.

 

 

 

 

그 당시에 20대의 나이였고 늘 잘해주던 그 사람이 있었음을 고백하며 안타까워서 이모가 손 한번 잡아주라고해서 그것만 해준 것 뿐이었고, 프러포즈에도 받았지만 대만에 가서 활동을 해야했기에 거절했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 이모와 따로 길을 가기로 했는데요.

 

그런데 김완선 자신에게 남은 빚이 너무나 커서 닥치는대로 일을하면서도 갑작스런 암투병중인 이모까지 챙겨줘야하는 안타까웠던 인생을 사셨더라고요.

 

지금은 시간이 많이 흐르셨겠지만, 앞으로는 좋은 인연을 만나 남은 인생에 행복한 삶을 꾸러가셨으면 좋겠네요.

 

행복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