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파헤쳐보기

양준혁 전여자친구를 결혼 전에 고소 이유

 

양준혁 그녀와 결혼 한달 앞둔 양준혁에게 저격글논란이 되면서 참다못한 양준혁이 전여자친구를 고소한 사건으로 뉴스로 보도되었다. 야구선수 출신 양준혁이 전 여자친구에게 끝까지 무고행위에 대해 책임을 묻겠다는 내용이었다. 

 

이 소식을 들었을 때 정말 깜짝 놀랐었다. 평소 행실이 착해보였던 그가 이런 사건을 휘말렸다니 믿을 수 없는 일이었다. 결혼 중매도 아닌 자연스럽게 만난 전 여자친구 때문에 이미지가 한 순간으로 나락이 떨어진 것 같았다. 

 

 

이럴 때는 결혼 정보 사이트나 결혼 중매 같은 부분도 조심해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이 여자가 왜 그를 고소했는지에 대해 사진 정보를 자세히 보면 깜짝 놀라실 것이다. 오래전에 사귔던 사이에 대해 왜 지금에서야 공개를 하는지 의심스러운 부분이다.

 

 

 

이는 양준혁 전여자친구가 지난해 9월에 본인의 SNS에 양준혁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올려서 성추문을 올렸다고 한다.

 

양준혁전여자친구가 방송에서 보는 모습, 팬서비스하는 모습, 어수룩해 보이는 이미지 이면에 숨겨진 저 사람의 본성이라는 저격내용이었다. 양준혁전여자친구가 그 당시에 양준혁로부터 유사성행위 등 성적 접촉을 강요받았다는 주장하고 있다. 

 

결혼 중매하지 않은 사이인데도 불구하고 내용이 너무 파격적인 느낌이 있다. 두 사람의 일인데 전여자친구분의 감정이 아직 안풀렸는지 보복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더이상 봐주면 안되겠다 싶었는지, 양준혁이 전여자친구를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과 협박 등으로 고소했다. 양준혁이 이 내용은 본인이 유명인이기전에 좋은 인연으로 가지려했으나 의도와 다르게 맞지 않다는 것을 느껴 멀어졌음을 고백했다고 한다.

 

오히려 악의적인 감정을 품고 진실을 호도하는 글의 의도가 무엇인지 의아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전하면서 유포사건을 바로 잡기 위해서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했다.

 

얼마전 김건모도 결혼 준비를 하면서 이전 여자들이 김건모를 고소한 사건이 이번에도 이어 양준혁까지 사건이 일어나고 있다. 보통 사람이라면 서로 볼 것도 없이 헤어지면 그만이지만 유명한 사람이다보니 재산도 꽤 있어서 그런지 이를 노리는 경우가 많다. 

 

 

양준혁 전여자친구의 불미스러운 행동으로 한 바탕 큰 소동이 일어나면서 현재 형사소송까지 진행되고 있을만큼 심각한 사건이라고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미 법원까지 갈 정도면 어느정도 사실이 가까워질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이는 양준혁이 양준혁전여자친구와 과거로 잠깐 연인으로 지내던 시기가 있었지만, 이 시기에 개인적인 일이고 서로간에 대해서 악의적인 일을 마음에 품고 자신을 고소했다는 사실이 용서하기 어렵다는 태도를 보인다.

 

아마도 상류층 결혼을 한다는 사실에 시기심으로 폭탄을 터뜨린 것으로 보인다.

 

 

그 뿐만 아니라 양준혁전여자친구에게 파렴치한 행동이라고 표현할 만큼 정신적으로 피해를 많이 입었다고 이야기를 했다. 그래도 조금이라도 사과하길 기다려줬지만, 어떠한 사과의 표현도 없이 최소한의 도리를 저버린 것 같아 마음이 허탈한 느낌이라고 한다.

 

양준혁 결혼은 결혼식 예복을 준비했고 서울 모처에서 다음달 26일로 예정이 되어있으며 10년지기 팬이었던 박현선씨랑 백년가약을 맺는다.

 

양준혁도 이날 SNS글을 남기면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소중한 순간을 맞이하기 위해 언제나 그랬듯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고 그런 나의 늦은 출발을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고 계셔서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고 밝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