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파헤쳐보기

윤종신 나이 부인

윤종신 나이 크론병

윤종신 좋니 나이 크론병

 

윤종신은 1969년 10월 15일생으로 만 50세이고, 경상남도 진해시에 태어났다. 현재 직업은 미스틱스토리 대표의 프로듀서지아 방송인, 예능인이다. 보통 가수와 다르게 계획이 없던 가수가 운좋게 연예계를 들어간 특이한 케이스가 있다.

 

 

단지 본인이 음악을 좋아해서 노래나 작곡을 취미로 하고 있었다. 우연히 교내 가요제에 참가한 덕에 수상을 하면서 운 좋게 데뷔한 것이다. 본인이 과거를 회상하면서 만약 목사가 되었더라면 오늘날 이 자리에 오지 않았을 것이라고 한다.

 

 

1990년 015B의 데뷔 앨범이 발매하면서 가수를 데뷔하게 되었다. 1991년 '너의 결혼식, 환생' 등 솔로 1집으로 인기곡이 되면서 대히트를 쳤다. 그 이후 정규 4집부터 작곡과 작사에 이어 프로듀싱도 함께 일하면서 5집부터 작품주의로 거듭나게 되었다.

 

 

지금껏 걸어온 길들을 잘되는 것 처럼 보이겠지만 사실상 어려웠던 시기도 있었다. 1998년때 제대 이후에 IMF 문제로 터지면서 음반시장에도 암흑기가 되어 7,8집이 잘 되지 않았던 어려운 경험이 있었다.

 

 

그럼에도 윤종신은 뚜벅뚜벅 걸어온 결과에 오늘날 음악가, 연예기획자, 예능인 등 다방면으로 활동을 꾸준히 한 덕에 성공적인 연예인 중 하나로 꼽한다. 연예계에서 오래 살아남는다는 것은 보통이 아니기 때문이다.

 

 

다양한 세대에 거쳐가고도 살아남았던 이유가 대부분 유행하는 창법과 풍부한 성량, 감정을 담아내는 호소력이 있는 보컬들이 아닌 본인만의 목소리에 깔끔한 발음과 발성인 특징인데다 담백하고 절절한 감정이 담아낸 가사의 전달력이 컸기 때문에 지금껏 계속 음반을 판매해올 수 있었던 것이다.

 

 

미스틱 스토리는 '에이팝 엔터테인먼트', '가족 액터스', '미스틱89', 3개 회사가 합병하였고, 특히 미스틱 89의 소속에 있던 싱어송 라이터들을 다수 합류함에 따라 탄탄한 회사로 자리매김하였다. 현재 미스틱 스토리에 들어간 연예인은 하림, 조정치, 정인, 조원선, 김이나, 서장훈, 김영철, 체아, 미료, 이주연, 유주혜, 장준유, 차민지, 고민시, 이지원, 황보름별, 김시아 등이 있으며 그외 배우,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다.

 

윤종신 좋니
발매일 : 2017.6.22
작사 : 윤종신
작곡 : 포스티노 (postino)
앨범소개 : 포스티노 (postino)
이별 후 힘들어하는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담은 곡

 

좋니 가사 내용이 애절한 마음에 담은 느낌이라 많은 팬들에게 공감이 되는 곡으로 인기가 많다. 

 

윤종신 기다리지말아요
발매일 : 2019년 12월 16일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 곡
  * 2019년 마지막 월간 앨범
작사 : 윤종신
작곡 : 윤종신, 강화성
편곡 : 강화성 박인영
앨범소개 :
이방인 프로젝트를 준비에 대한 생각과 마음을 가감없이 담은 곡

 

윤종신 노래모음에 대해서 기다리지말아요, 좋니 그 외 다양하게 음악을 들을수록 마음이 공감이 되는 것이 많다.

 

윤종신 가족이야기

 

윤종신 가족에 대해서 남다른 아픔이 있다. 2006년에 前테니스 선수인 전미라와 결혼하면서 슬하에 딸 둘,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윤종신 전미라의 나이차가 9살차이이다.

 

 

그 당시에 전미라가 결혼 전에 윤종신이 크롬병의 난치병에 대한 고백을 들으면서 함께 아픔을 나누기 위해 결혼을 결심하기까지 대단한 용기를 가졌던 아내였다.

 

 

크롬병이라는 것은 입에서 항문까지 소화관 전체에 걸쳐 발생할 수 있는 만성 염증성 장 질환이라고 한다. 일상생활에 설사, 복통, 체중 감소 등 나타날 수 있고 또한 미열, 식용부진 등으로 동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당시에 윤종신이 원래 알고 있던 병이 아니었고 연애하면서 알게 된 병이었고 아내도 그 병을 앓았다고해서 연애를 접을 생각이 없었다고 고백한다.

 

 

최근 송순덕 어머니까지 85세로 모친상을 당하면서 코로나때문에 조문받을 수 없었고 조용히 치러졌다고 한다. 그 당시에 어머니가 위중하면서 이방인 프로젝트를 중단하고 급히 귀국하고 돌보다가 2020년 9월 3일 밤 10시 27분에 소천하게 되어 대신 명복을 빌게 해달라고 전하고 있다.

 

남은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게 사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