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출연진, 줄거리, 결말

불새 줄거리 2020 등장인물 총정리!

불새 2020 몇부작

불새 2020 출연진

개봉 : 2020.10.26 ~ 방영중

장르 : 드라마

출연 : 홍수아, 이재우, 서하준, 박영린, 양혜진, 최령, 김승현, 정서하

연출 : 이현직 / 극본 : 이유진

 

불새 2020 줄거리는 단 하나만의 사랑으로 결혼했다가 이혼당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과 위치를 역전 후에 다시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내용이다.


불새 2020 등장인물 및 줄거리, 출연진

홍수아 (이지은 역)

40대인 줄 알았는데, 의외로 1986년 6월생이라고 한다. 너무 성숙한 외모여서 그런 탓인 것 같다.

 

그녀는 예전에 개성있는 얼굴이었고 엽기적인 행동이 많아서 움짤을 많기로 유명했던 배우였다.

 

그러나 쌍수 후에 귀염성이 있고 개성이 있던 외모가 사라졌다. 한때 좋아했던 배우였는데 다시 볼 수가 없어서 아쉬웠던 걸로 기억한다. 

 

 

하지만 국내에 인지도가 낮아서인지 2013년도부터 중국으로 옮겨가면서 대성공으로 이뤄졌다고 한다. 쌍수한 덕분에 인기를 치솟고 있던 것 같다.

 

하지만 예전에 기억했던 외모였기에 그녀의 얼굴을 볼 때마다 내 가슴을 철렁하게 만든다. 내가 알던 홍수아가 맞나 싶을 정도였고 진짜 여신급 같은 미모에다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예전 얼굴을 찾아볼 수 없지만, 쌍수해도 여전히 웃는 미모가 그대로 남아있어 웃을 때마다 진짜 홍수아가 보인다. 그것만으로도 참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불새 줄거리는 재벌 이지은 역으로 국내에서 지배하고 있는 특권층인 재벌가였으나 가난한 신세로 전락되었다. 당시 그녀는 엄한 환경으로 재벌가로 자라왔고 그리웠던 따뜻한 사랑을 세훈을 통해 느끼면서 더욱더 가까이 가고 싶어했다.

 

그녀가 원했던 결혼으로 이루어졌지만 신분차이로 인해 가족들의 방해로 서로 많은 오해를 쌓여가면서 결국 이혼하게된다. 그러다 아버지의 죽음으로 인해 가문이 몰락해졌고 자기와 같은 연민을 가진 남자를 만나면서 사랑하게 된다.

 

그러나 오랜만에 신분을 상승한 전남편을 본 그녀가 당혹감과 치욕감을 잊을 수 없었지만 아직도 그를 사랑하는 마음이 남아있을까...


이재우 (장세훈 역)

처음보는 배우이지만, 얼핏 분위기가 연정훈이랑 비슷한 느낌이 있다.

 

이 배우는 1981년 6월생으로 경기대학교 외식조리과에 휴학했다고 한다. 외식으로 갔으면 훈남 조리사가 되었을 것 같다.

 

 

휜칠한 큰 키에 조각같은 미모를 가진 배우인 것 같다. 특히 불새 줄거리 2004에 출연했던 이서진 이미지가 똑같은 것은 보조개라고 한다.

 

그런 같은 비슷한 면에도 다른 점은 시크하고 도도한 이서준 선배라면 본인이 마음이 따뜻한 남자를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한다.

 

 

따뜻하고 위로할 줄 알던 장세훈 역으로 이지은의 전남편이다. 환경성장배경이 다른데다 무척 가난하기 때문에 서로 오해를 쌓여가고 자신을 버린 그녀에 대한 독한 마음을 품는다.

 

이러한 덕분에 결국 성공한 사업가로 거듭나게 되었다. 보란듯이 그녀에게 복수하기위해 그녀가 살던 저택을 사들이는데 성공했지만 한편으로는 마음이 허전하다.

 

그럴수록 서로 더욱더 애틋했던 사랑이 아닌 엉뚱하게 원수지간이 되어가고 있다.


 

서하준 (서정민 역)

제일 나이가 어린 배우로 1989년생이다. 이때 유명해진 것은 오로라 공주에 출연하면서부터다. 그 당시에 같이 출연했던 전소민보다 3살이나 어리다.

 

원래 오로라 공주 오디션을 보다가 탈락했었는데 긴급대체로 투입하면서 반전이 일어났다. 이 배우는 비중이 있는 역할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잘생긴 외모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고 실제 남자주인공이어야할 배우를 밀어내고 남자 주인공이 된 사건이다.

 

 

덕분에 인기 상승세로 높아지나 했더니 안타깝게도 몸캠 사건을 휘말리게 되었다. 그래서 한동안 소식이 없다가 최근 불새 2020 드라마를 등장하면서 네티즌들이 관심을 높이고 있다.

 

역시 잘생긴 배우인데다 매력적인 눈매와 입꼬리에 사로잡은 덕인듯하다. 사실 나도 이 배우는 참 좋아했었기에 관심이 크다.

 

 

동생 서정민 역으로 화려한 배경을 가졌을 뿐만 아니라 자존심이 강한 인물이다. 그래서 생전 쌍둥이 형과 자신을 비교하면서 방랑한 생활을 하다가 갑자기 형의 의문스러운 죽음을 통해 대신 원치 않던 자리를 이어받게 된다.

 

경영 및 후계자 수업하는 과정에 아버지랑 갈등을 자주 빚게 된다. 그러다가 이지은을 만나 사랑에 빠졌지만 전남편의 정체를 알고도 사랑을 지키고자 견제하면서 노력하고 있다.


 

박영린 (미란 역)

이 배우는 여러 사진들을 보면서 같은 사람인가 아닌가 정말 헷갈렸었다. 계속 보고 또 보면서 같은 사람인 것을 알게 됐다. 

 

드라마 이미지 변신이 성공한 것 같다. 진짜 누군지 모를 정도였으니까.  하지만 드라마의 이미지보다 사진들의 이미지가 더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청순하고 예쁘다.

 

 

그래서 드라마 메인사진을 볼 때 단발로 해서인지 악독하게 느껴지는 느낌이라 같은 사람일거라고는 전혀 상상이 안되었다.

 

이 배우는 드라마에서 여러번 출연을 하기도 했지만, 주목받지 못하던 배우였다. 그래서 연예 프로그램 리포터나 각종 행사 진행자들을 주로 맡아왔다. 그래서인지 사진들을 보면 리포터삘이 나는 모습을 그대로 많이 찍은 것 같다.

 

 

이후에 MBN 우아한 가에서 출연하면서 히트작이 된 덕분에 인지도도 높아지면서 불새 2020까지 출연할 수 있었다.

 

미란 역인 다리를 쓰지 못하는 악역으로 장세훈의 약혼녀이다. 그녀는 함께 하고 싶은 장세훈과 어울리기 위해 방해공작을 펼친다. 그래서 이지은 앞에서 독한 악녀가 되기로 한다.

 

불새 2020 몇부작, 감상평 및 주요정보

 

15년전에 원래 원조 이은주 주인공으로 불새 2004 드라마가 나왔었다. 그래서 불새 2020 드라마는 리메이크한 드라마다.  홍수아가 주인공역을 맡으면서 자신도 원했던 배역이라서 너무 기쁘다고 하면서 행복함을 감추지못하면서 연기 집중을 매진하고 있다고 한다.

 

원조 드라마와 리메이크한 불새 2020 드라마랑 비교해보면 불새 2004 주인공들과 이미지랑 전혀 다른 느낌이다. 15년전 불새 등장인물 중에 이서진과 이은주는 차가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이번 홍수아와 이재우는 조금 부드러운 느낌을 가지고 있다. 특히 홍수아는 얼굴 때문인지 연약하고 가녀린 느낌이 많이 난다. 그리고 불새 줄거리 내용은 조금 다르다고 한다.

 

불새 2020 몇부작은 내용이 많아서 그런지 계속 나온다고 한다. 총 몇부작은 120부작이니 불새 줄거리가 길어서 조금 지겨울 수도 있으나 매일 보는 재미맛으로 심심하지 않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