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파헤쳐보기

페루에서 유명한 나스카 라인 근처에서 발견된 신비한 고양이 지형

 

페루의 고고학자드리 산허리에서 거대한 고양이 지형을 밝견했다고 문화부가 밝혔다. 그러나 페루 문화부에서 새로 발견된 지형이 침식으로 인해 완전히 지워질 위험에 처해져 있다고 말했다. 

 

새 모티브는 페루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나스카 라인의 본거지인 나스카에서 발견되었으며, 페루 남부의 해안 사막 표면에 생물, 모양 및 식물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국방부는 성명서에서 새로 발견된 37m길이의 지형은 가파른 경사면에 위치하기 때문에 거의 보이지 않고 완전히 지워져 자연 침식의 영향을 받을 위험이 있다고 밝혔다. 

 

 

문화부의 관리 계획 책임자인 jhony lslas는 더 많은 디자인이 발견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햇다. 

 

"글쎄요. 대부분 사람들이 묻고 있지만요. 우리가 여전히 새로운 지형을 찾는 방법을 연구해서 앞으로도 계속 찾을 것입니다. "

 

 

"최근 몇년 동안 항공사진이나 비행기 사진을 찍기 전에는 현대 기술을 많이 사용하여 개선이 되었지만, 이제는 낮은 고도에서도 드론으로 촬영할 수 있어서 매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를 유행하는 동안에 유지보수작업을 수행하던 작업자가 언덕 위로 올라가 앞을 바라보니 몸과 꼬리가 특징이 된 고양이 지형을 발견하게 된 것입니다. 

 

 

대부분의 나스카 라인은 지상에서 거의 보이지 않고 알아볼 수 없지만, 하늘에서 보면 대부분 동물과 식물을 묘사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지형을 생겨난 것이 대부분 2,000년정도로 추정이 됩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지형이 왜 만들어졌는지가 이해가 되지 않지만, 신을 기쁘게 하기 위한 제물이라고 추측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